사실 정치에 그렇게 관심이 없지만 대선이 다가온다 언론에서 하도 떠들어대서 가끔씩
뉴스를 보곤 한다. 그렇지만 그럴때마다 길~~~게 늘어지는 나의 한숨!
그러다가 얼마전부터 문국현이라는 이름을 자주 듣게 되었다. 처음엔 그냥 또 돈좀 있는 넘이
무소속으로 대선에 나와서 이름 좀 알려볼려고 나왔구나 싶었다.
그러다 몇몇 기사와 문국현에 관한 글과 영상을 보면서 내 생각이 틀렸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지세력이 부족할 뿐이지 정말 사람만 두고 보면 현재 문국현을 따라올 만한 사람이 없다 싶었다. 앞으로 계속 관심가져 볼 참이다.
어차피 지금 나온 대선후보중에 맘에 드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러던차에 관심가져 볼만한 후보가 생겼다. 지켜볼 것이고 기대도 된다.

http://www.moon21.kr/
문국현과 관련해 가장 많은 자료가 있는 곳이겠죠. 아마도.. ^^;

관련자료
1. 이상을 현실화시키는 글로벌 리더! 킴벌리 클라크 북아시아 총괄 문국현 사장
2. wikipidia의 문국현
3. SBS 대선후보 초청 대담(문국현)
4. EBS 시대의 초상(문국현)
5. KBS 라디오토론에서의 문국현
6. 문국현솔루션
7. 경제대통령으로서의 비교
8. KBS 생방송 심야토론의 시청자게시판 글(미국킴벌리클락본사 직원가족 일동의 글)
9. 남북정상회담과 "평화의 숲"
10. 2007.10.23(화) - MBC Radio 손석희의<시선집중>
11.
문국현 대통령 당선 시나리오?
12. 경희대에서 대학생들과의 질문과 답
13. 2007년 11월 1일 "100분토론"의 문국현
14. 희망을 파는 문국현 쇼핑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