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두 현재 IT개발자로서 어떤 한 IT개발자가 IT개발자들은 문국현을 지지해야 한다고 동참하라고 촉구하는 글을 읽게 되었다.
뭐... 한국노총이 이명박을 지지하는데 못 할게 뭐 있겠냐마는 사실 그들과 우리는 다른게 그들만큼의 큰 조직이 없다는 것이다. 안타깝다.
왜.. IT에는 노조가 없는 걸까.. -_-;
한 때는 이런 생각도 했었다. IT에 노조가 있었으면 과연 파업하면 어떻게 할까? ㅋㅋ
화물연대파업 하니까 국가물류시스템이 멈추었다. 이런 기간산업쪽의 노조가 파업을 하게 되면 국가적으로 손해가 막심하다. 그렇다면 IT는 어떨까...
아마... IT쪽의 모든 종사자가 모인 노조가 결성이 되고 전체파업을 일주일만 하면 나라가 반은 쫄딱망하지 않을까 싶다. ㅋㅋ
이래서... IT쪽은 노조가 안만들어지나?? ^^& 뭐... 그냥 푸념이긴 하지만 ....

어쨋거나 그 개발자처럼 난 문국현을 지지한다.
문국현은 나에게 삶에 여유를 갖게 하고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줄 사람이라 생각한다.

+ Recent posts